“정도경영”

‘정도경영’은 LG의 경영이념인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인간존중의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행동방식입니다.

제품 / 서비스 / 품질
고객불만 신고

고객의 애정 어린 말씀을 소중히 다루겠습니다.

고객불만 대상
  • 제품/서비스 불만

  • 응대미흡/안내부족

  • 처리지연/직원불친절

  • 개선요구/기타 제안

고객불만은 해당 회사의 홈페이지로 접수하시면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임직원 / 협력업체
부정비리 제보

여러분의 제보 하나가 정도경영의 밑거름이 됩니다.

부정비리 대상
  • 금품/향응 수수

  • 자산 횡령/유용

  • 환경/안전 사고

  • 불공정 거래

  • 문서/계수 조작

  • 성희롱 / 괴롭힘

LG는 철저한 보안으로 제보자 보호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실명제보에 한하여 ‘진행 정보’를 알려드리며, 근거가 불명확하거나, 구체적이지 않은 익명제보는 별도 안내 없이 종료 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