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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비리 제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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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하기

제보자의 보호는 실명 및 정확한 증거 제출의 경우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보자 및 관련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제보 정보도 철저히 보호 하겠습니다.

1.제보대상

* 필수입력 사항입니다.

제보대상 입력폼

* 제보대상자 소속회사는 필수 선택입니다.

제보 대상 유형 *

* 제보대상자 는 필수 입력입니다.

* 부정비리를 행한 임직원/부서를 기재하셔야 조사진행이 가능합니다.

@

* 이메일을 등록하시면 조사 담당자가 소통 요청 시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잘못된 이메일 형식입니다.

* 이메일 혹은 전화번호 중 하나는 필수 입력입니다.

2.제보내용

제보내용 입력폼

* 제목은 필수 입력입니다.

* 제보유형은 필수 입력입니다.

* 제보내용은 필수 입력입니다.

*최대 20개(총 50MB)까지 가능합니다.

※ 대용량 파일의 경우 ethics@lg.com으로 송부바랍니다.

* 파일은 최대 20개(총 50MB)까지 첨부할 수 있습니다.

대상 회사와의 관계

3.제보결과 확인 시 필요 정보

* 필수입력 사항입니다.

제보결과 확인시 필요한 정보 입력폼

* 사용 가능한 ID입니다.

* 사용 불가능한 ID입니다.

* ID는 필수 입력입니다.

* ID 중복체크를 해주세요.

* 특수 문자를 포함한 8자리 이상 조합

* 비밀번호는 필수 입력입니다.

* 비밀번호는 특수문자 포함 8자리 이상이여야 합니다.

* 비밀번호와 비밀번호 확인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변경

* 보안문자는 필수 입력입니다.

* 등록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분실 시 별도의 재확인 절차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주의하여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익명제보 이용안내 닫기

   - 제보 내용이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조사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구체적인 부정비리 행위(주체/방법 등)를 기술하지 않은 경우

       2. 허위 사실 또는 일방적 주장으로 대상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한 경우

       3. 고객불만(불친절/처리지연) 등 전담처리 부서가 있는 경우

       4. LG가 법적으로 조치할 수 없는 역할을 요구하는 경우(협력사간 대금 미지급 중재 등)

       5. LG와 제보자간 분쟁 관계에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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