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Way
LG Way는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창업 이후 성장과정에서의 경험과 철학이 접목되면서 오늘날까지 계승 발전돼 온 LG 고유의 경영철학입니다. 이러한 LG Way는 모든 구성원이 지키고 실천해야 할 사고와 행동의 기반입니다. LG Way를 한마디로 요약하면, 경영이념인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을 LG의 행동방식인 ‘정도경영’으로 실천함으로써 LG의 비전인 ‘일등 LG’를 달성하자는 것입니다.
일등LG
고객에게 차별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인류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영속기업
-
고객이 신뢰하는 LG
탁월한 품질과 브랜드 가치로 고객을 감동시켜 고객 스스로 LG가 최고라고 인정하게 만드는 것
-
인재들이 선망하는 LG
최고의 인재가 모여 주인의식을 가지고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최고의 직장이 되는 것
-
투자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LG
높은 투자수익률로 투자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가치를 지닌 회사로 인정받는 것
-
경쟁사들이 두려워하면서도 배우고 싶어하는 LG
일등 경영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함으로써 경쟁사들이 두려워하면서도 배우고 싶어하는 기업이 되는 것
정도경영
정도경영
-
정직
행동원칙 원칙과 기준에 따라 투명하게 일한다.
-
공정한 대우
행동원칙 모든 거래관계에서 공평하게 기회를 제공하고 공정하게 대우한다.
-
실력을 통한 정당한 경쟁
행동원칙 정정당당하게 경쟁하여 이길 수 있는 실력을 키운다.
경영이념
1.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고객중시 |
|
---|---|
실질적 가치제공 |
|
혁신을 통한 창조 |
|
2. 인간존중의 경영
창의·자율 |
|
---|---|
인간중시 |
|
능력개발 및 발휘 극대화 |
|
성과주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