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장.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LG의 모든 임직원은 윤리규범을 지키고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LG는 고객이 진정한 사업기반이라는 신념 하에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무조건의 신뢰를 확보한다.

1.고객의 존중

LG 윤리규범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진정한 요구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며,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2.가치의 창조

LG 윤리규범

  • (1)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인식 하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으려고 항상 노력한다.
  • (2)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만족을 줄 수 있는 참된 가치를 계속해서 창조한다.



3.가치의 제공

LG 윤리규범

  • (1) 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 (2)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는 신속•정확하게 응답한다.